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밀린 육아일기, 돌 지난 13개월차 소띠아들 기록
    ----------------------♡ 2022. 8. 30. 22:31
    728x90
    반응형



    사랑스런 재후찡 등장이요!

    원래 맛집 포스팅을 하려다
    우리 재후 밀린 육아일기를 써보기로 했어요 ㅎㅎ

    게으른 애미~ 반성해~~~~!




    우선 재후는 정말로 기다렸다는 듯이
    돌 지난 다음날? 다다음날정도부터
    바로 아장아장 걷기 시작했어요 ㅎㅎ

    #돌아기 걷는 시기

    그치만 신발에 대한 거부감이 사라지는건
    시간이 조금 더 필요했답니다 ㅠ ㅠ




    *신발 거부하는 아기 꿀팁 🍯

    뿅뿅 소리나는 신발을 사주세요 ㅎㅎ
    최애 신발이 됩니다..!!




    재후의 얼굴은 여전히 하루하루 다른 것 같아용
    풍선을 요새 제일 좋아해요 ㅎㅎ

    #돌아기놀아주기 #풍선놀이추천



    저에게 하나의 고비가 있다면 ㅠ ㅠ
    거의 한달 가까이 밥을 잘 안먹었었어용...

    #이유식거부시기

    돌 지나고 서서히 이유식이 질렸는지?
    잘 안먹더라구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초기유아식으로 넘어갔지만
    여전히 분유는 주고 있어요 ㅠ ㅠ

    그래도 분유보단 거의 서울우유를 먹습니다!

    분유는 자기전에 먹는 정도에요 ^-^



    #돌아기이유식거부할때

    저희는 분유를 그냥 주기도 했지만
    확실히 서울우유의 도움을 많이 받았어용

    멸균우유 많이 주시던데,
    저는 그냥 빨간뚜껑 플라스틱에 있는
    목장? 암튼 그걸 주고 있어요

    멸균우유보다 훨~ 잘먹어요 ㅎㅎ




    재후는 미숙아라서 여전히 작긴 작아용
    그래서 덕분에 ㅎㅎㅎㅎ
    어린이집 생일파티룩이 아주 잘어울렸어요

    그래도 잘 먹인 덕분인지
    미숙아지만 잘 따라잡고 있습니다!

    저는 음식 가리지 않고 다줘요
    안되는거빼구 ㅎㅎ





    #돌아기 돌치레!!!!!!

    아 진짜 회상하다보니 씁쓸..우울이에요

    재후 역시 돌치레를 했어요

    이유 없이 열나고 잘 내려가지 않아서
    충대병원에 입원까지 했었습니다 ㅠ ㅠ

    손수건으로 몸 수시로 닦아주고
    아이스팩도 손수건으로 감싸서 주변에 뒀었어요..!!

    아이스팩이 힘도 덜 들고 큰 도움이 되었어요

    #돌아기열날때 #열내리는방법



    이래나 저래나 지금도 감기에 걸려서
    재후가 고생하고 있지만

    14개월차 되니 요새 다시 밥도 잘 먹어요!

    옆에서 코 자는 재후 이제 팔배게 해주러가야겠어요

    엄마가 맨날 팔배게 해준거 잊지마 재후얌!!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