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000원의 행복~ 캐티맨 강아지풀 장난감으로 놀아주기!
    고양이 키우기 2021. 11. 17. 13:24
    728x90
    반응형

     

     

     

     

     

     

    우리 공주는 원래 애기때부터 강아지풀을 좋아했따 ㅎㅎ

    원래는 집에도 강아지풀을 뜯어와서 놀아줬는뎁...................

     

    재후가 태어나기도 했고 강아지풀이 카페트에 자꾸 껴서 청소가 힘들었다 ㅠ0ㅠ

     

    뇽뇽이의 강아지풀 금지령으로 비슷한걸 찾다가 발견한!! 캐티맨 강아지풀 장난감~

     

    가격도 부담없어서 별로 안좋아해도 괜찮을 것 같아서 주문했다 ㅎㅎ

     

     

    결과는 완전 대성공~ 물론 진짜 강아지풀 같은 냄새가 나진 않으니 좀 덜했지만 그래도 물어 뜯고 난리다

    두개 샀는데 한개는 이미 뜯어졌다 그만큼 격하게 좋아한다는것~~~~~~

     

    난 우리 공주가 좋으면 다 좋다 ㅎㅎ 또 사줄게 밀이곤듀야 ~~ ♡

     

     

     

     

     

     

     

     

    크기도 50cm,30cm 두 종류가 있어서 좋고, 난 무조건 긴게 좋아서 50cm 구입했다~~

     

    공주 이따 퇴근하면 또 만나쟝 ㅎㅎ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