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양이랑 아기(신생아) 같이 자도 괜찮을까? 고양이랑 아기가 사는집♡
    고양이 키우기 2021. 12. 1. 13:46
    728x90
    반응형


    재후를 임신하고 나도 많이 했던 고민..!!
    (미리 밀이곤듀 쏘리..♡)

    고양이털이, 화장실 다녀온 고양이의 위생상태
    혹시나 괴롭히진 않을까, 긁히진 않을까하는 걱정이다!!!

    실제로 안타깝지만 임신 후 고양이, 강아지 입양 보내는 사람들도 많다고 들었다ㅠㅠ 속상속상

    분명히 하자면 난 단 한번도 밀이곤듀 보낼 생각 한 적은 없당




    그 때 나도 인터넷에 검색 참 많이 해본 것 같당

    어케하면 둘이 같이 잘 키울까~~

    다행인건 결론은 우린 아주 잘 지내고 있다^^

    슬슬 재후도 사람이 아닌 다른 생물이 있다는걸 인지하고
    고양이가 다닐 때 신기해하는 것 같고
    웃긴게 밀이가 더 도망다닌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신기한게 자기꺼 아닌거 알고
    재후껀 건드리지 않는다!!

    물론 첨에 호기심은 좀 생기는지 냄새는 맡는다 ㅎㅎ




    둘이 내 이불 덮고 잠도 잘자고 ㅋㅋㅋㅋ
    재후가 저렇게 역동적으로 움직여도
    공주는 그냥 잔다 ㅋㅋㅋㅋ

    오히려 모르는 사람 오면 재후를 지켜주는 느낌도~~




    여튼 우리는 한침대에서 잠도 자고 같이 논다

    고양이 장난감 흔들면 재후도 본닼ㅋㅋㅋㅋ


    재후가 기어다니고 걸어다니면 교육이 필요하겠지만
    고양이털이나 고양이 위생 등의 문제로 곤란하지 않다

    심지어 난 털관리도 대충한다..재후 쏘리..




    아기마다 차이가 있을수 있고
    고양이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무조건 나쁘고 하지 말아야하는 행동은 아닌 것 같당

    앞으로도 행복하자 재후야 곤듀야~~
    재후는 크면 밀이곤듀한테 잘해주기!!♡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