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리가족 첫 국내여행, 간월도(간월암)/서산버드랜드♡
    여행 좋아해! 2022. 1. 6. 16:52
    728x90
    반응형



    우리 뇽뇽이는 육아휴직중~

    어느날 날씨가 아주 화창했당

    즉흥으로 세종 근교 여행지를 찾다가,
    내가 가고 싶었던 간월도(간월암) 당첨!!


    이렇게 우리가족의 첫 국내여행은 시작되었따♡






    별 생각없이, 당연히~ 가면 간월암에 갈 수 있을 줄 알고
    오후에 출발 했더니 ㅎㅎ 바닷길이 닫혀있었다

    아쉬운대로 등대보며, 바다보며,
    서로서로 재후찡과 사진을 남겨주었당 ㅎㅎㅎ

    재후찡 추울까봐 등대 끝까진 못 갔지만,
    우리에겐 다음이 있으니!!!.







    그 날 팬션에서 급 고기와 회를 흡입하고 ㅎㅎㅎ
    아쉽지만, 처음 재후 댈코 노는거라 팬션 사진이..
    정말 거의 없다ㅠㅠㅠㅠ

    다음날 시간 맞춰서 바닷길이 열린 간월암으로~~

    바닷길에서 사진도 찍고 ㅎㅎ







    간월암 안에서도 열심히 서로 찍어줬다 ㅎㅎ
    담엔 삼각대를 들고 다녀야겠다~~
    준비성 부족한 애비&애미^^

    이른시간에 갔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았다

    나도 열심히 간월암 부처님에게 소원을 빌었당

    그 소원 이루어졌으니,소원성취하실 분들 간월암으로~~~






    그냥 집에 가려다가 세심하고 다정한 뇽뇽이의~~
    서치와 계획으로 들르게 된 서산버드랜드♡

    생각 없이 갔는데 정말 만족도 짱짱!!!!

    많은분들 이용했으면 좋겠고, 우리도 재후가 더 크면
    다시 꼭 또 가기로 했당 ㅎㅎㅎ




    도착했을 때 재후찡은 딥슬립 ㅎㅎㅎㅎㅎㅎㅎ
    거의 애미,애비를 위한 여행이다

    그래두! 방명록도 남기구~~~~ 인증도 딱>.<





    넘 사랑스러운 뇽뇽이와 재후찡 사진♡

    이번 간월도여행의 베스트컷 아닐까 싶다~~




    재후찡 뒷모습 넘 카와이하다 ㅎㅎㅎ
    이제 더 크면 다시 똑같은 구도로 사진 남겨야겠당





    마무리로 재후찡이 엽서도 남기구 ㅎㅎㅎ

    올라올 때 탔던 버스를 타고 다시 왔당~~~~

    참고로 주차장에서 버드랜드 입구까지 버스도 탈 수 있고
    걸어서 갈 수도 있는데, 버스가 아주 자주 다닌당

    우린 재후도 있었고 힘들었기에 버스를 탔는데
    미니버스 넘 귀여웠고 재후한테도 좋은 경험이었당♡♡




    #또놀러가자뇽뇽아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