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리가족 나들이, 세종에서 가까운 청주동물원
    여행 좋아해! 2022. 4. 2. 14:09
    728x90
    반응형



    뇽뇽이의 육아휴직을 최대한 즐기고자,
    날씨도 좋아졌고 코로나는 끝나지 않을 것 같고~~
    집에만 있기 아쉬운 마음!!!!

    평일, 사람 없을 때, 나들이를 다녀보기로 했당
    ㅎㅎㅎ 어그제는 바다도 다녀왔는데 사진이 많이 없어서 패스~





    #청주데이트추천

    우리가 연애시절 다녀왔던 청주동물원에 가기로 했당
    뇽뇽이가 가자고 했다~~ 머선일~~~

    집에 밀이곤듀(고양이)가 있지만
    다양한 동물을 재후에게 보여주면 좋겠다 싶었다 ㅎㅎㅎ




    박재후아유~~~
    미어캣도 보고 얼굴 빨간 원숭이도 보고 ㅎㅎ

    근데 사실 뇽뇽이랑 내가 더 신났던 것 같은 기분..

    재후는 생각보다 감흥이 별로 없었다 ㅎㅎ

    더 커서 같이 오면 더 좋아하겠지?






    새도 보고 돼지도 보고 ㅎㅎㅎㅎ
    저 돼지가 미니피그라는것이 놀랍다 ㅎㅎ

    #세종근교나들이

    확실히 평일이라 사람이 많이 없어서 좋았다





    삼각대를 놓고 온 우리...
    서로 재후랑 사진 열심히 찍어줬다 ㅎㅎㅎㅎ

    사진보니 재후는 덜 신난듯^^;;;;




    그래도 집가기전엔 엄청 신나게 놀았다 ㅎㅎ
    사진보면 재후 드뎌 웃고 있음 ㅎㅎ

    청주동물원이 좋았던 것은
    유모차 끌고도 여기저기 무난히 갈 수 있다는 것과
    새로 생긴 휴게실 시설이 좋았다는 것~~
    전자레인지도 있어서 아기 이유식도 충분히 먹일 수 있당 ㅎㅎ

    담엔 뇽뇽이한테 도시락 싸달라해서 와야겠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